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뭐고

아이콘 cdj5453
조회: 261
2026-06-24 23:05:06
복귀 유저인데요.
제작 게시판 어디갔나유? 없어졌나유?

복귀한지 2~3개월됐는데
채집,제작성인데 매크로땜에 재미없어지다가
전 재산 털어서 응룡무기 제작하다가 터져서 접었거든요.

방어구도 명룡인데 이거 ㅆㄹㄱ된건가요?ㅋㅋ

다들 주황이템들 엄청 제작 많이 성공하네?;;;;;;;;


Lv37 cdj545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