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이어트 하는 사람 있어?? 진지하게 다이어트

유느님조아
댓글: 16 개
조회: 264
2026-06-25 17:04:53
난 여태껏 다이어트를 그냥 적게먹고 굶었거든..?
근데 진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면
단백질을 챙겨야되더라고

그래서 단백질을 챙기려는데
단백질이 다 비싸..
그나마 계란 두부인데
이것들 단점이 너무너무 물려...

그래서 또 저칼로리 소스들을 활용해서
뭔가를 만들어먹잖아??
그럼 또 나트륨이 2000은 금방 넘어...

그냥 건강하게 살긴 글러먹은거같은데??
진짜 어렵다...
단백질이랑 풀떼기만 먹어야 건강해지겟는데??

Lv20 유느님조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