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야 인벤이 게시판 관리를 한다고?

아이콘 엄지윈브척
댓글: 2 개
조회: 287
2026-06-25 17:14:38

인벤팀과 나눈 쪽지//

밸런스는 '게임사가 해결해야한다' 라고 못박았었음.



진짜 모든 인벤중에 유머글 조차 없는.. 월드컵인데 축구글 조차 10추에 없는 (게임인데 뭔상관이냐라고하는데 모든 게시판이 순수 게임글만 있지 않음.. 타벤 한번 가보셈. 유머+버거+사회이슈(정떡은 바로 썰림) 등 많음 )

이전부터 꾸준히 레벨 제한 등 문의했지만 그냥 진척없어서 포기한 상태였는데, 그렇게 일 안하는 인벤 영자들도 관리하게 만드는 이 레전드 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벤 관리자가 밸런스 관련 주제로 '자유게시판'을 관리하는건 인벤 10년하면서 첨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모로 대단한 게임이다 남준아 그치? 갈라치기의 신 대남준에 그 유저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