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좆되긴함.. ㅜㅜ

키가작아슬퍼
댓글: 8 개
조회: 307
2026-06-26 07:49:59
신규유입이 메이플은 10%이상씩인데 이번 쇼케이후
우리는 1%임 신규유입이 줫나 안오고있음
이게 7월1일된다고 갑자기 올거같지도않음
이제 쌉고인게임이 된다는거임
권성도 기존인원이 키운다는거고..
솔까 나도 지금 시작하면 어디서부터 하라고할지 판단도 안됨ㅋㅋㅋㅋ
좆된거같아 우리게임 ㅜㅜ

Lv14 키가작아슬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