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스 나온다고 해결 되는 문제가 아니라니까 ㅋㅋ

할인
댓글: 32 개
조회: 848
추천: 5
2026-06-26 12:32:59
회랑 무한 통제

매주 어비스 지령서

나는 이 두 개가 제일 큰 문제라고 생각 함.

660K 아 청년인 나도 PVP 유저 아니라는 이유로
매주 지령서 할 때마다 썰자 당하면 개고기 혐오감이 극에 달하는데

뉴비가 어비스 들어오는 목적이라고 해봐야 스티그마 일 거고 이건 PVE 보상이기도 한데

스티그마 모을 때 제일 중요한 어비스랑 회랑 지령서 때문에 무제한으로 썰리면 그게 좋은 경험으로 남을까?


내 생각이 극단적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이 게임 어비스가 왜 개 쳐 망했는지 아직도 몰라서 저런 소리 하고 있는 건지 나는 그냥 답답함

Lv5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