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창멸룡이 에바가 아니고 애초에

아이콘 반반무대많이
댓글: 6 개
조회: 317
2026-06-26 14:49:43
영웅장비 자체가 에반거지

강화/돌파/조율 싹다 너프시키니

나같은 애들도 가는거임

ㄹㅇ 고래들을 위한 장비로 냅두고

일반유저는 인던/제작 유일장비만 가는 수준으로

진행했어야됨



ㄹㅇ 개나소나 (나포함) 영웅가니 창룡멸룡도

너무쉽다 ㅇㅈㄹ 하는거



그 겜으로 치면 에스더?  그 정도로 나왔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