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Pvp 안한다는애들 특 ㅋ

에이미스마트
댓글: 9 개
조회: 241
2026-06-26 13:11:59
그냥 쌀먹 또는 깔개임

쌀먹하는애들은 키나 안벌리니까 안함.

깔개의 경우
Pvp해서 상대방1대1로 잡았을때 솔직히 ㅈㄴ재밌음
이건 깔개여도 깔개vs깔개했을때 재밌음.

근데 컨텐츠 유기하다가 이제하려니까 훈장차이로 시작 못하는거임.

그래서 엔시에서 훈장 획득처 늘려주고 퀘만깨도 5백 5천은 할수있게 만들어놨더니 군단완자해달라고 꽹가리중

결국 해줘 마인드 쌀먹깔개

Lv26 에이미스마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