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힐은없다[다미] 누구 배럭이냐?

최원석
조회: 120
2026-06-26 13:16:45
기사가 기여도 채운다고 2분30초넘게 도망만 치고있는데 내가 더 쳐야하나?
인성 빻은 수준봐라 그지같은게 

기사도 적당히 이정도 드렸는데 "다른분들께 민폐니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해야지 3판 터져가면서 40분동안 꾸역꾸역 기여도 챙겨주는거 화딱지나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