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일본 라방 하든 말든 신경 안쓰는데 우리나라부터 약속은 지키고 하시는게

합리화자존감
조회: 278
2026-06-26 22:46:04
이번 벨런스 ..약속은 지키고  했으면 사람들 아무말 안함..  

초심을 잃지마오  두 pd선생 그래도 유저들 전에 4.5 끊고 열심히 했잖아  바로  돈 안된다고 배신하는성격(배은망덕) 아니잖아 그말 있잖아 은혜를 모르면 상종하지말라잖아 조상들이  아니잖아 두 PD 선생 ..잘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