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음시즌 성역대비 대리팀 꾸립니다 ( 월 1200만 )

개빡숙
댓글: 8 개
조회: 1863
추천: 6
2026-06-28 18:56:40


하던 일 때려치고
대리로 돈벌랍니다
무스펠 대리 한달차 ㄹㅇ1200이라네요
두달차에 감가ㅈㄴ먹어도 최소 300은 나오겠네요

지금 끝물인 무스펠도 랄부긁으면서
시급 최소로2만이네요

창조경제 NC같은 갓겜은 두번다신 없을겁니다
대리가 무조건 미래입니다

저도 기회를 놓치기 싫습니다
옵치 롤 발로란트 등 피지컬게임 정상급 지원주세요

틀니와 여자는 안받습니다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