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악몽 순위권 들어가려면 컴터 업글해야하는듯..

젤루퓨
댓글: 5 개
조회: 188
2026-06-22 09:37:01
일단 기본적으로 허수아비 타수부터 다른데 

결국 고점 싸움에선 같은 시간에 더 많은 타수 우겨넣는 사람들이 상위권 차지할듯 ..

지금 10위권 안에 들어있지만 이제 일주일동안 밀리겠죠 ㅋㅋ ㅠㅠ

상위권 들어가려면 무조건 1페 전에 그로기 터쳐서 바로 2페 기믹으로 들어가야 가능인데 불가능이네요

악몽 보상이 휘광으로 바껴서 한번 열심히 해볼려 했더니만 어제 하루종일 트라이 해보고 한계를 느껴버림..



Lv9 젤루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