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직도 허수치는애들 잘봐라

모텔로유인
댓글: 10 개
조회: 687
2026-06-22 11:11:45
니들이 타수가적게나오는건 도시섭이라서다
시골 vs 도시하면 시골이 무조건 레기온허수타수 2~3타 더 많은 것 같다

암굴허수가 타수가 더 많이 찍히는이유?
거긴 원정서버라그럼 전섭 통합서버임 ㅇㅇ 거기선 평등함

그니까 레기온허수칠때 너가 2~3타 더 적다고 주눅들지마라 너네도 사실은 똑같은 타수란거다

너무 개똥컴은 예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