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개 ㅈ같네 왜 뭘하든 90타임? 인터넷 바꾸면 타수느나?

분노성
댓글: 15 개
조회: 413
2026-06-22 15:28:24
검무님 빌드 모든걸따라해도

아지트 90타  ,  암굴 90타 

인게임 수직동기화를 켜도 90타
엔비디아 제어판 수직동기화를 켜던 끄던 90타
최대프레임 켜든 끄던 90타  
제네레이터를 온 오프 해도 90타
dlss를 해도 90타
taa를 해도 90타 

시발 왜이러는건대???

인터넷 500메가짜리 쓰고있는대.
기가인터넷으로 바꿀건대 타수 늘거같아?


Lv22 분노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