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약장문) 허수 40시간 쳐본결과 무조건 이거인거같음

조조야
댓글: 33 개
조회: 769
2026-06-22 16:09:44


참고 pc사양
98x3d  , 5080  , 64g 오버램


알트 r눌러서 나오는 엔비디아 오버레이 보면서 느낀건데


프레임 생각보다 관계없는것같음

내 모니터가 qhd 500hz인데

124 제한거나 400제한거나 타수 별차이 없음


근데 지연시간 (00.00m/s) 얘가 뭔지 모르겠는데 얘가 옵션 다낮추고 별지랄

다해도 7이하로 안떨어짐, 옵션 다낮추면 나같은경우에는 9~10정도 뜨는데

이상태에서 치면 90타나옴


근데 얘가 10이 넘어가면 88타 나오고

옵션 싹다 올려서 30~40되면 84~86타 나옴


결국엔 지연시간을줄여야 타수가 나오는것같은데 이 지연시간이란게

개인의 pc성능, 인터넷, 핑 등이 전부연관이 되어있어서 사람마다
천차만별일것같음 같은 기가 인터넷을 쓰더라도 똑같은 지연시간이 나오지
않는것같음 시골섭, 도시섭 차이, 시간대별(새벽, 점심, 저녁 등) 차이 등등


40시간 쳐보고 얻은 결론은 뭐냐.. 그냥 프레임 140~200방어되는 선에서

dlss 프레임제너레이터 x2 까지만 키고 그냥 하는게 맞는것같음..


이거는 게임사에서 어떻게 해주지 않는이상 개인이 극복할수 없는 문제임

남준아 결론은 이게 맞냐? 씨팔조팔



아 참고로 타수 95타 이상 잘나오시는분들 허수칠때 지연시간이 어느정도 나오세요??

Lv14 조조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