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검성 타수,DPS잘 안나오는데 좀 봐주실분

광평대군
댓글: 11 개
조회: 300
2026-06-22 18:15:42








일단 660검성입니다
저 공속은 똥주문서 먹었을때 기준이고
완벽은 38.4 강타는 70퍼 나옵니다
아직 방어구에 완벽이 다 안떠서 완벽 낮은건 알겠는데 
다른분들보다 허수 DPS나 타수가 너무 낮게나와서 질문드려봅니다 
마매는 인겜마매만 사용하고 버프는 격노빼고 싹 다 수동으로 돌려요
지역은 서울이고 4070TI , i5 13600KF 사용중입니다


Lv2 광평대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