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해상도도 고성능 시야+대규모 매낮까지 하자

아이콘 쿵치키쾅치키
댓글: 7 개
조회: 341
2026-06-22 18:09:15
전속 노버프 83.6% 

내가 올린 매크로 글 그대로 지연만 2 8 2 로 수정
파맹 지켈 돌자 다 수동기준임

해상도스케일 고성능
텍스쳐 보통
이펙트 낮음
대규모 매낮
모델 낮음
시야 매낮

이렇게 하고 눈뽕당하면서 치니까 300 라이브 프레임이  뚫리면서 타수가 오름

진짜 존망겜이다 ㅋㅋ해상도랑 모델 텍스쳐 포기하기 싫었는뎈ㅋㅋ

똥줌 암굴 

상줌 암굴



똥줌 레기온



상줌 레기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