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마매꾹 ㄹㅇㅈ노잼이다 스킬 상황맞게 누르게 모든직업 설계 다시해야함

아융앙잉
댓글: 4 개
조회: 159
2026-06-22 17:31:01
현실빨 자동사냥게임도 아니고 ㅋㅋㅋㅋ 스킬 따로 누르게 다시 설계해서 유저간 실력차 내야함
마매꾹만 하니까 잘하는사람 못하는사람 구분도 안되고 경쟁심도 안생김 씹노잼
로아 수준만 돼도 대부분유저들 쉽게 할 수 있을텐데 이대로 방치하면 겜 곧 망할듯

Lv8 아융앙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