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통신사와 지방/서울 차이는 어느정도일까요

젤루퓨
댓글: 6 개
조회: 176
2026-06-22 17:35:00
지방사시면서 KT 쓰시는데 타수 잘 나오시는 분들도 있나요?


반대로 서울 사시는데 LG나 SKT 쓰시는데 타수 잘 나오시는 분들 있나요?


이전 글들 쭉 보면 983D에 서울 KT 쓰시는분인데 전속 101%대로도 99타가 나오던데..


만약 이게 맞으면

 컴터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서 프레임 방어를 해도 지역, 통신사에 따른 여러 가지 요인이 작용된다는건데..

그럼 아무리 엔드급 CPU를 맞춰도 기대만큼 타수가 안 나올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ㅋ
(프레임은 기깔나게 200프레임 나오는데 타수는 안나오는 그런 현상)

정상화가 시급하게 필요할듯.. 이거 나중에 템렙올라가고 전속 차이 더 벌어지고 난리칠텐데 나중되면 타수 30~40타도 차이날듯 싶은데요

Lv9 젤루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