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난 아직도 내찍 80타 못넘음 ㅠㅠ

용맹정진섭
댓글: 31 개
조회: 457
2026-06-22 15:56:33
마을 전투속도 82.9인데 아직 못 넘음
게시판에 떠도는 그래픽세팅은 다 따라해봤고
인겜마매만 쓰긴하는데,
떠도는 마매 세팅 따라해봐도 안나오긴 마찬가지인듯 

이게임 그래픽때문에 하는건데, 더이상 그래픽을 포기하고싶진 않고,
그래도 던전가서 밥값은 한다 싶다가도, 타수욕심도 나고 

14600KF
32G
RTX5080

LG 1Gbs

4K UHD 144HZ

Lv14 용맹정진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