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검성형들 궁금한거있음

아이콘 Dx11
댓글: 7 개
조회: 196
2026-06-23 10:04:07
진지하게 궁금한게 있는데 지금 약간 검성 포지션이 딜탱? 비스무리하게 딜탱이지만 탱에 가까운 포지션이잖아? 그래서 시너지딜탱으로 파티구직에서 나름 귀족 아닌 귀족 대접 받고있는데 일부 검성형들은 딜러 포지션을 원하는 사람도 많던데 지금 딜러들 시너지 다 팔잘린 상태에서 검성도 딜러포지션이 된다면 흡검이나 기타 시너지들 다 너프먹고 개인시너지로 바뀔텐데 그래도 괜찮으니까 살성이나 마궁정, 당장 다음달에 나올 권성이랑 자리다툼해도 좋으니까 딜러가 하고싶은거야?

Lv36 Dx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