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애초에 이 상황 자체가 걍 ㅈㄴ 말도안되는거임

안나12
조회: 223
2026-06-23 11:37:52
내가 살다살다 컴터 사양이 안좋아서 렉때문에 그래픽을 낮추는게임은 봤어도 뛰발 ㅋㅋㅋㅋㅋㅋㅋ
컴터 사양은 충분히 좋은데 타수때문에 매우낮음으로 한다, 서울이랑 멀어서 딜이떨어진다 하는겜은 존나 웃음벨임.

Lv9 안나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