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인겜매크로vs마메

곰바비
조회: 170
2026-06-23 14:05:05
이게 너무 고민인게.. 인겜메크로만 쓰면 최상급 기준 90타91타 왔다갔다 합니다.
여기서 외부마메+인겜매 로 하면 95타까지 찍히는데요. 편의성은 인겜마메가 압도적으로 좋다고 느껴지는데 실제 4-5타 차이면 이게 또 크게 느껴지네요..
던젼 실전딜 차이 고려하면 인게임매크로로 이정도 차이는 땜빵이 댈까요?

Lv6 곰바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