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존나 깎았다.. 86 -> 113

아이콘 돔페리뇬
댓글: 32 개
조회: 640
추천: 2
2026-06-23 15:35:54
패치 전, 나름 잘 치는 검성이라 생각하고 자부심 갖고 게임에 임하고 있었다

그런데 내찍모션 10% 감소 패치 후, 남들은 다 타수 늘어나고 dps 늘어나는데 나는 계속 제자리였던 것이다
개 빡이 쳐서 연구하기 시작. 1주일 동안 허수만 30시간은 친듯


인벤 타수 잘나온 사람들 , 유투브 , gpt 전부 테스트하고 적용하고 바꿔보고 염 병을 하다가
어느 날, 지역/인터넷/컴사양 이 영향을 크게 미친다는 썰이 돌기 시작했고

나는 바로 다음날 인터넷을 변경했다 500mb -> 1GB



인터넷을 업글했는데 타수가 그대로인 것이다.
ㅈㄴ 현타가 왔다. 


내 사양은 783d / 4060ti / 32RAM / FHD165hz
아이온 같이하는 지인의 조언을 받아 cpu와 램 오버클럭을 하였다
타수가 살짝 증가하였다 . 86 -> 89


기세를 몰아 세번째 시도, 글카를 업글해보자. 


일단 글카를 올리고 전반적인 인겜 성능이 올라감과 동시에 타수가 또 증가하였다!
89 -> 92 아지트기준 / 106 암굴기준 
아직 멀었다. 남들은 100타치고 110타치고 있는데 나는 ..?

네번째 시도, 혹시 모니터 주사율이 낮아서 그런가? 
그리고 글카 업글도 했는데 fhd의 찰흙 화면에서 벗어나고 싶엇다.
QHD 올레드가 눈뽕이 지린다 해서 바로 구매. 

성능은 모르겠고 일단 눈정화 지린다. 난 여태 어떤 게임을 하고 있었는가.

또 다시 유투브 ㄱㅇㄲ와 인벤의 마매 장인들 글을 참고하여 
엔비디아 그래픽 설정과 인게임설정, 패핑 레지스트리, 마매 , 스킬배치를 전부 수정했다 
결과는 타수증가. 92 -> 98 아지트기준 / 113 암굴기준

115~116타 치는 컴성들은 cpu차이 (983d 이상) 지역 차이 일 것으로 추정되고,
나는 이쯤에서 만족하고 자체 종결 하려고 한다.

물론 내 컴 업글한 건 맞지만 .. 이게 맞냐  ㄴㅈ아?



컴성의 고점 향상에 도움을 주신 검게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스펙 : 7800x3d / 5070ti / 32GB(expo6000) / Qhd240hz / 서울검성 / SKT 1G / 800K(전속 127.1 최상용기+돌자)

마매세팅 : ] (절맹칸, 인겜매크로) Q (내찍칸) NAGA v2 pro




Lv35 돔페리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