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프레임제한은 어느정도 거는게 낫겠네요

꼴수
조회: 170
2026-06-23 15:25:52
저같은경우 프레임제한을 완전 풀어버리면
게임 켤떄 초기에 글카가 완전 풀로드로 800프레임까지 뜨면서
글카에서 고주파음 나더라구요.
은근 신경쓰여서 허수기준 250~320프레임 나오는데, 400프레임으로 제한걸어줘도 타수 영향 없습니다.


Lv13 꼴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