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컴터 산다고 올리는 형들 주목!!!!!!

오옹을찾아서
댓글: 42 개
조회: 393
2026-06-23 15:57:36


아니 ㅅㅅ ㅣ발 돈은 돈대로 쓰고

메인보드며 램이며 왜 구데기를 골라!!

모르면 외워.... 

메인보드 : 기가바이트 or 아수스(msi 요즘 좀 폼 떨어짐) 그외 사지마셈

램 : 무조건 튜닝 램 사 ( 다 암드 살거잖아? cl30 6000 엑스포 딸깍 ) 본인이 오버할줄 안다? 시금치 램 사셈

글카 : 아수스만 사지마 다른 제조사에 비해 무조건 비싸니까 ㅋㅋㅋㅋ 
         (5070 이상 사는형들 무조건 3팬으로 구매할것)


아 그리고 파워는 무조건 골드 등급부터 구매

직접 조립한 컴터 투척

슈발 5090 나오자마자 구매한거라 5090어로스로 구매 못했음 약올리면 발작함 -이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