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서울 검성인데 타수 왜 이러지?

유시s
댓글: 11 개
조회: 421
2026-06-23 12:38:01
지역 : 서울 
컴사양 : 5K 모니터 (120Hz) / 983D / 32G / 하닉 SSD / 5080
인터넷: KT 기가 인터넷


내 스펙이 저 정도 인데 그래픽 매우낮음에 DLSS OFF 하고 매마에 쌀줌으로 84타를 못 넘기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

뭐가 문제인 것 같은지 추측이라도 해줘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