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공중결박은 왜 패치한 걸까?

아이콘 용사님
댓글: 1 개
조회: 164
2026-06-23 19:28:04
이해가 좀 안 돼

공중결박 pve로 쓰라고 패치를 한 거 같은데

본인 내려찍기, 공중결박 둘 다 20인데

내려찍기만 쓰는 게 딜이 훨씬 좋아

공중결박 모션과 속도가 엄청나게 구리거든............


이런 거 실험을 안 해본 걸까?

Lv86 용사님

🎶너 내 팬이 되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