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패시브 1랩 vs 내찍 1랩

이정우의슈웃
댓글: 4 개
조회: 170
2026-06-23 20:11:07
공준노반살파 1랩 vs 내찍1랩

형들은 뭐가 더 좋다고 생각함?
난 일단 검성이 피증이 과하게 많다생각해서 추후에 아이템에 피증붙을거 대비 그냥 내찍랩올리는 식으로 아르카나 찍었는데 형들은 어떤게 더 좋은거같아? 
기준은 그냥 내찍딜이 주딜이니까 내찍딜기준으로

Lv3 이정우의슈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