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WQHD 모니터 질문....

에덤윤
댓글: 1 개
조회: 180
2026-06-25 13:02:03
안녕하세요 컴성 형님들.
모니터 질문 있습니다.

지금 QHD 모니터 쓰고 있는데, WQHD 뽐뿌가 와서 변경 고민중입니다.

지금 QHD 기준으로는 프레임/타수 크게 불만 없는데, 
혹시 WQHD로 모니터 바꾸게 되면 프레임이 많이 떨어지나요?

컴 사양은 78X3D, 4080 SUPER? 입니다.

Lv20 에덤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