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컴잘알 형님들 모니터 질문

핸슼
댓글: 1 개
조회: 118
2026-06-25 14:55:52
이것저것 해보다가 안해본게없음

갑자기 생각난건데 모니터 응답속도?반응속도?

1ms / 0.03ms 이 차이도 타수에 상관있으려나요?

qhd180hz 1ms 샀는데
저 값이 차이가 있으면 바꿔보려구요

이제 더이상 바꿀게없어...

컴터바꿧어 983d 5080 레지값 오버램? expo 뭐 수정 다해봄
모니터바꿧어 qhd180hz
마우스바꿧어 레이저 v4
인터넷확인했어(대칭형) skt1기가

남은건 키보드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아니지...지방검성이라 그런가 이사를가야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