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레이저 마매 세팅 좀 도와주실분 찾습니다

Leejw93
댓글: 16 개
조회: 294
2026-06-27 08:55:23


ㅈㄱㄴ 혼자 지연율이나 스킬 순서 등 많이 참고해보고 이거저거 다 해봤는데 78타 이상 올라가질 않아서... 레이저 마매 세팅 좀 도와주실분 찾습니다 ㅠ 인게임매크로는 절맹만 쓰고있고 R(버프) [ (격노, 내찍), ] (인게임매크로) 이렇게 마매 세팅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현재 사용하고있는 스킬 순서와 마매 매크로 세팅입니다!

[스펙]
마을 전속 78.8
재시전 시간: 33.6

[컴 스펙]
GPU: AMD 라데온 RX 6600 XT
CPU: AMD 라이젠 5 5600 6-CORE
RAM: 16GB 

Lv1 Leejw9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