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타수는 그냥 지역에따라다른거임.

선유리야
댓글: 4 개
조회: 353
추천: 1
2026-06-27 05:45:16
컴터사양+지역이야. 

  • 1ms 이하 : 사실상 같은 건물, 같은 네트워크
  • 1~10ms : 같은 도시, 같은 ISP 내에서 측정할 때 흔히 나오는 값
  • 10~30ms : 국내 다른 지역 간 통신 (예: 서울 ↔ 부산)
쉽게설명하면. 멀리살면 살수록. 수도권 혹은 가까운지역 보다 내찍이 느려질수밖에없어. 
우리가 내찍이라는 정보를 보내면 거기로 가는시간도 더걸리고 오는시간도 더걸리니까. 
느려질수밖에없어.
멀리살면살수록. 내절 올절 사이사이 하나하나마다 핑들이 적용이되겠지. 그러니까 내찍에서 절맹으로 넘어가는속도가 영상으로봐도 소리로들어도 다르고 화가존나나는거야 .
답이없다는걸 알아서 포기했어 
컴터사양 존나좋음 

Lv8 선유리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