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비수 vs 나선

아이콘 레르디
댓글: 9 개
조회: 926
2026-04-26 13:55:04
1. 데미지 비교
> 풀버프 삭제 기준 비슷함
> 단일대상임

2. 모션 비교
> 비수 근접 빠른 모션 저스트회피 어려움
> 나선 이동기 느린 모션 저스트회피 쉬움

3. 부가 효과
> 비수 쿨증으로 단시간에 스킬 사용불가 : 단기 결전용
> 나선 적 스킬 사용 시 삭제 가능 : 수싸움 및 중장기결전용

시즌123 전부 다 어비스 랭킹권인데
비수 대신 나선도 충분히 채용 가능함

비수 핵심은 무적 생존기 입틀막 점사 였는데
환분 방균 상적패치 이후 봉인으로도 유사기능이 작동함
TTK가 길어진 건 맞고 지금은 나선이 비수보다
더 밸류가 높음 단점은 쿨타임이 길고 킬초가 안되는게
아쉬울 뿐

애초에 회피 뜨면 비수 쿨증은 안들어가지만
나선 버프삭제는 터지니까 회피작 살성은 나선이 좀 더 좋은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