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들 씹사기여도 이해하고 그러려니하겠는데

내말에답변해
댓글: 113 개
조회: 4025
추천: 8
2026-04-29 06:32:43
대체 왜 약코하는거임??
본인은 아니라고하겠지만
살성 약코 ㅈㄴ하면서 살성한테 원콤나는건
니들이 깔개인거야~이지랄 씹ㅈ같은 논리로
지들캐릭빼고는 전부 깔개로 만드는성향있는거같은데
약코 적당히하고 니들 사기캐인거 인정하면서 즐기세요
니들이 타직업보다 특출나게 잘해서 어비스에서 활개치는거 아니잖아요

Lv21 내말에답변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