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근데 우리도 특화 항의 해야되는거 아님?

권사얌
댓글: 13 개
조회: 972
추천: 1
2026-04-29 15:15:52


생각해보면 검성 격폭 1특에 정신력 특화가 강타 5%로 바꼈음.


우리는 비수가 쿨증3%로 너프 갈기고 4특은 그대로 초기화임. 
이건 뭐 은신쿨 땡기려고 일부러 쓰는 사람도 있더라고? 그래 여기까지 ㅇㅋ.

근데 신속 1특에 왜 정신력 감소가 쳐 붙어있음?
우리도 이거 강타나 피증으로 받아야 하는거 아님?

Lv21 권사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