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님들 기룡무기or가더 뭘만들어야 나이쓰할까요?

나건
댓글: 13 개
조회: 880
2026-04-29 12:21:35
배럭에서=>부캐에서=>본캐로 변태중입니다
어제자 라방보고 그냥 본캐는 오드나빠는 캐릭으로 유기하기로 결정햇고 (나중에 직변나옴 그때나 딴걸오 바꾸던가..)

남툴290이고 당연  분크매끼고있는데
기룡 무기 or가더 (달빛만사면) 딸깍으로 만들수있습니다

루드라 타직업 무기를 먹어놓은게 있어서 다음주면 바꿔먹을수있는데요

의견이 너무 갈려서 선뜻? 결정을 못하겟네요

1 기룡무기 트라이+ 루드라가더 교환
2 루드라무기 교환+ 기룡가더 트라이

pve비중70 pvp는30정도 될거같은데 플레이 시간상..(나중에 피빕쪽을 더 늘릴수도
고독을 안하면 늘무 굳이 필요없다던데(고독은 별로 할마음이 현제는없는 상태라고 치면)

1번으로 갔더가 기룡가더를 만드는게 베스트일까요?

Lv3 나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