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슨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매너
댓글: 10 개
조회: 532
2026-04-29 11:59:12
이번시즌 장군 목표하고있습니다

1. 빛기룡 있는데 침늘무 필요할까요? 필요하면 영각 추천부탁드립니다!

2. 현재 공명치셋에서 프리셋2번 회피작 준비중입니다
상하의침식 5천5백 사용중인데 침식2셋->기룡 2셋 유의미할까요?

3. 20랩 스킬로 심찌문폭회베충해섬베 정도 생각중인데
빠베 16 , 20 차이 있나요..?

4. 곧 1군단 채용이 가능한데 어떤부위를 우선적으로 가져가야할지..

슨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