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커세어 마우스 마매 설정법좀 정중히 여쭤봅니다 (초보자)

야동몬
조회: 553
2026-04-29 14:36:24
아이온2 살성 재미나게 플레이중인 유저입니다.

시즌원때 게임 맛만보고 접었다가 친구랑 다시 하기로해서 정말 너무 재미나게 게임즐기고있느데요

마우스 매크로 하면 고점 좋아진다고해서 사용해보고싶은데

검색하면 로지텍마우스 매크로만 설명이 많고 커세어 마우스 (ICU프로그램) 설명이 없어서요..

또한 어떤스킬을 어디에 배치하고 매크로에 어떤스킬을 넣어 사용하는지 아예 감을 못잡고있어서요

정중히 아시는분 계시면 훈수 부탁드립니다 (__)

Lv13 야동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