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어비스 하시는 살성 분들 세팅 시작하려 하는데 정보 좀...

넥슨은
댓글: 3 개
조회: 704
2026-04-29 15:22:12
현재 5십 5백 2천 깡통으로 맞춘 상태에요.

영혼조율 + 풀 5돌 까진 하려고 하고

펫작도 PVP용 페이지 만들려고 각 10만개 씩 모아놨어요

플레이 스타일은 거의 새벽~아침 시간대에 혼자 돌아다닐 것 같아요



위 상황에서 당장 세팅 한다면 공명치 vs 회피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요?
(+답변 달아주실 때 캐릭 세팅도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ex.회피로 하고있는데 공명치로 확실하게 따는게 좋다던지..)


Lv5 넥슨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