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지금 살성딜 이상한분 계세요?

쌔애끈한언냐
댓글: 5 개
조회: 1467
2026-04-29 17:11:23
저 루드라 1넴 10~15초? 그 즉사패턴장판나오면 그거터지기전에 원래잡는데
지금 2팟 400기사치유보다 클리어가느림 ;;;
남툴490살성인데 ;
패턴전부다봣음 ㅡㅡ 딜이안나옴 그냥 ; 환분타임동안 1/3? 1/4 뻄

Lv5 쌔애끈한언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