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은 고충이없음??

아아이즈웰
댓글: 12 개
조회: 1276
2026-04-29 19:47:07
게임오픈때부터 해오던 살성인데

나도 살성하면서 생각보다 고충이 많았음

지금은 사실 크게 불만이없지만 이전에는 많았는데

다른직업들이 단체로 살성은 왜 항상 1등이여되냐고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거보고 충격먹음

이런저런 얘기를해줘도 지들얘기하기 바쁨

Lv12 아아이즈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