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회피작 이해도 369 질문

딜걸
댓글: 6 개
조회: 1018
2026-04-30 03:06:24
회피작 셋팅 중에 있는데 이해도 369칸 전부다 회피로

채워지고있습니다 39 무피증 6 무피내로

가는게 정석으로 보여지는데 지금이라도 369 풀고

무피내 무피증 챙기는게 나을까요?

이해도 풀 회피로 갔을때의 이점이 클지

39칸 무피증 챙겨서 딜을 조금 더 챙기는 이점이 클지

조언을 얻고싶습니다 !

Lv4 딜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