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ATK 마우스 매크로 방법이나 링크좀 주실분 계신가요?

고뇌
댓글: 2 개
조회: 1183
2026-04-30 10:56:01
안녕하세요 

매크로를 아직 한번도 안써본 유저인데요 

다들 쓰는게 좋다고 하도 말을해서 

배워보려는데 대부분 유튜브에 있는것들이 로지텍 마우스인데 

ATK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하는법을 잘모르겠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링크나 

Lv1 고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