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행님들 잡몹 잡을 때 암검투척 편하게 하는 법 있나요?

아이콘 볼크
댓글: 2 개
조회: 879
2026-05-02 16:30:37
홍옥의섬에서 100만 키나 채우는데
검성이나 호법으로 할 때는 단일 돌격이라
몹 잡기가 너무 쉬운데

살성은 암검 투척이 던지는 거 한 번,
돌진기 한 번 이런 식으로 나가잖아요?

근데 투척에 맞은 몹이 한 방에 뒤지면
돌진기를 그 옆에 있는 몹한테 써야 효율이 좋은데

자꾸 죽은 몹한테 돌진기를 써서 시간낭비가 심하더라구요ㅠ
일일이 탭 눌러가면서 하면 손이 너무 아프고..

좋은 방법 없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