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회피셋 질문좀

봉구랑길구
댓글: 4 개
조회: 557
2026-05-02 18:55:29
지금 어비스템490k
공명치 입니다.
어비스 닥사도 좋아하고(돈?모으는재미)
쟁도좋아하고(4성장교 4000킬1200데스정도)
하도 회피셋 해서 계속 한번 가보고싶은ᆢ
그냥편히 3500~3700정도 되고 싶은데요
효과가 있을까요?
그리고 몹사냥이나 1대1시 딜은 안부족할까요?

Lv18 봉구랑길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