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회피형들 특수 이해도는 뭘로 하면 될까용??

박국식
댓글: 3 개
조회: 826
2026-05-02 00:15:31
이제 특수 10만개 남았는데

추공,최공, 369 무피증/내 뽑으면 될까여??


아니...근데 이해도 각 10만개씩이면 고점 찍는줄 알았는데

무피내/증 2.0 이상이랑 회피 35이상 5~6개 채움..ㅠㅠ

그리고 키나는 8천만키나정도 썻나? 

이거맞음?

Lv2 박국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