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갑자기 든 생각인데 심찌건들인건 엔씨 이거 복구

응살성
댓글: 1 개
조회: 828
2026-05-02 00:10:47
 심장 찌르기 형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우리 환분에  심찌 넣어준건 알고있었지 그것도 최근패치에?? 심장 찌르기가  살성 스킬중에 회막무시가 빠베랑 심찌였던거 다들알거야.
 약 한달정도지?? 환분에다가 심장찌르기 재시전 시간초기화 넣어주는바람에 환분시에 심짱찌르기(물론그때는 피흡도 하향이없어서) 로 회막무시들어가면서 피흡도했었으니.. 

 그이전에 심장찌르기자체만으로 회막무시로  상대방 죽일수는없었을거야..그때는 비수 나선 암검 섬광 여러가지로 죽였던거고   
환분에 심찌넣어주면서 심찌 비중이 커졌던거뿐이니까...

중요한건 최근에 생명력 흡수 전 직업들 하향시키면서  살성 유일하게 2개있떤 회막무 특화를 하나 뺏어갔어..

그럼애초에 환분에 심장찌르기 넣어줬던걸 그냥빼면 되는 문제를  기존 심장찌르기  회막무를 없앤거 자체가 문제라는 생각이 들어서...어쨌든  요즘메타에 회피 막기 셋팅상댈를 고명중아니면 그나마 있는 빠베로 딜을 하라는얘기인거잖아 그러치?? ㅋㅋ  

내가 아직 전직업을 스킬 특화를 모르는데 회막무있는 직업들 만치않아??

Lv9 응살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