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pvp에서 심찌 문양 각인 특화 유용해요 ?

레이미즈나
댓글: 1 개
조회: 838
2026-05-01 19:51:38
심찌 적중시 문양 1개 각인이랑 피흡 1.5퍼랑 뭐가 더 쓸만해요 pvp에서 ?

치명타시 피흡일땐 그냥 문양 썼는데

pve에선 문양 필요 없는거 알겠는데 pvp도 빈틈노리기가 문양 다 채워주나요 ?

Lv42 레이미즈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