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오드 다빼고 부캐궁발뺏는데

아이콘 주다인
조회: 703
2026-05-01 18:48:22


신규원정 푸른숨 근딜 원딜 밸런스가 이게맞냐 남준아?

궁발부캐로는 오늘 푸른숨 처음 뺀건데 그냥 최대한 멀리떨어져서 마매꾹 누르고 있으면

패턴이고 뭐고 맞질않는데 ㅋㅋ 어이가 없네 패턴 진짜 생각없이 만든 거였네 떼잉 ㅉㅉ

꿀 제대로 빨고 포인트뺏는데 신규원정은 막보 숙코가 너무 많아서 구멍팟도 많은게 함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