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고수형들아 타수가 ㅈㄴ안나오는데 팁좀 있냐..

중패
댓글: 5 개
조회: 1346
2026-05-01 23:54:47


글 ㅈㄴ 여러개보면서 공유된 마매값 세팅 다 따라서 해봐도
심찌 타수가 한참 부족한데 타수가 부족하니까 dps도 딸리네
문폭이랑 쾌베 타수는 다른사람이랑 비교했을때 얼추 비슷한수준인데
심찌 타수가 ㅈㄴ 안나옴,,

전속은 쌀줌먹고 88.2에 재감 35 스왑하면 40인데
이정도면 다른 고수형들이 올린 세팅이랑 크게 차이안나는데도 타수는 한참 밀림..
마매 지연시간도 2ms 단위로 계속 올려서 깎아봐도 거의 비슷하던데
뭐가 잘못된걸까 그래픽카드 2070super 쓰는데 똥컴이라 문제인가..
그래픽 올 매낮쓰고 고성능으로하는데 
혹시 문제점 뭔지 아는사람 있을까


Lv26 중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